Sophie Latte

토론토 도시농부 레몬키우기

카테고리 없음
2월말부터 시작했던 레몬과 사과들이 꽤 컸어요. 지금이 7월이니 약 5개월 정도 지났네요.  레몬에서 씨를 받아내서 키운 의미 깊은 레몬나무 입니다. ~

아래 사진은 갈라 사과와 엠브로시아 사과 입니다. 씨발아로 시작하여 꽤 나무잎이 나왔네요.~

여름이 되니 초록색잎들이 나와서 싱그러워 보이네요.

아래 사진은 아보카도 씨발아 하여 만든 나무입니다.

농사를 첨 해봐서 실패와 작물 성공을 거듭하면서 많이 배웠네요.
7월의 토론토는 무더워요. 북미의 강열한 햇볕과 적당한 바람 그리고 밤공기 이렇게 여름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7월1일은 카나다 데이였는데요 매년 이맘때쯤엔 체리가 맛있게 익는 시즌입니다. 동네에 체리 나무를 발견하여 무심코 버렸던 씨앗을 발아 시켜 봤네요.
체리도 성공 했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