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phie Latte

토론토 우드바인 beach 맛집

토론토 생활기
오랜만에 우드바인 호수가를 걸어봐요.
날씨도 좋고 바람도 산들산들 좋았어요.

Yonge & Queen에서 내려서 이스트 방향으로 스트릿카를 타면 바로 갈수 있습니다. 이곳은 토론토에서 제가 좋아 하는 장소중의 하나 인데요 언제와도 조용하고 아름다운 곳이죠~
여름이면 각종 행사들로 가득하죠.
Jazz Festival, food festival등 각종 재밌는 행사들로 가득합니다. 여름의 우드바인 호수가 꼭 한번 방문 하길..
토론토에 있거나 아님 방문 예정인 사람은 꼭 가보시길..
시원한 물에 발만 풍덩풍덩 담그고 놀았더니 몹시 시장했어요.
여기저기 맛집을 찾다가 눈에 번득 hero burger가 눈에 들어왔죠. 역쉬 여름엔 햄버거가 최고야!

완전 먹음직 스러운 hero burger! 감자와 음료랑 잘 먹었다.

맛집으로 알려진 유메이 스시도 강추!!
언제나 신선한 재료로 맛있게 스시를 만들어 주시는 유메이 스시 사장님!

http://www.yumeisushi.ca

맛집과 호수!
여름에 이보다 더 좋은곳이 토론토에 또 있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