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phie Latte

토론토 지하철 - 사발면 광고

토론토 생활기

해외에서 생활하다 보면 누구나가 애국자가 된다더니 오늘 제가 그랬네요.
지하철 타고 가다가 너무 반가운 광고가 눈에 띄어서 사진 한장 찍었어요.
바로 한국인이면 누구나가 좋아하는 사발면. 
캐나다는 여러인종이 모여 살다보니 이렇게 다양한 나라의 음식들이 많이 소개되고 많은 사람들이 거림낌없이 받아들이는것 같아요. 
제가 처음 왔을때만 해도 사발면은 한국식품점에나 가야 구입할수 있는 것이였지만 요즘은 왠만큼 큰 마트에서 다 판매되고 애용되는 식품이랍니다. ^^
참고로 캐나다인들 즐겨먹는 캐나다판 사발면 같은 음식은 mac & cheese인데, 이 광고는 mac & cheese 처럼 즐기라고 되어 있네요. ㅎㅎㅎㅎ